바쁜 기시히에 도움을 주실 분을 구합니다! 제가 하는 일을 보조해주시면 됩니다. 일은 어려울게 없습니다. 하지만 원래 손재주가 없다면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일하면서 얘기도 하고 유튜브도 듣고요. 6시 땡하면 퇴근합니다. 출퇴근 시간 조절도 가능하고요. 일하면서 심리적으로 스트레스 받을일이 전혀 없다는 것이 제가 내세울 수 있는 기시히에서 일하면 좋은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력서는 이 페이지 가장 아래에 폼으로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면접 유무는 010-5817-5874로 문자를 보내 드립니다. 작업실로 오셔서 간단한 면접을 보고 봉제테스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봉제테스트는 직선박기와 오버록치기 입니다. 

 작업실 주소 : 대구 서구 북비산로 216, 3층


 


1. 임금

* 주휴포함 시급 12,000원.

* 4대보험 가입. 

* 월급일 매달 10일.

* 10월 10일에 인센티브 50만원 있습니다. 9월 31일까진 어디가지말고 꼭 일해달라는 의미로...

* 이 외로 바쁜달엔 인센티브가 나갈 수 있습니다. 이제껏 바쁜달엔 지금해왔습니다. 자본주의의 꽃은 인센티브라 배웠습니다.

* 숙련도에 따른 임금상승과 재계약의 기회는 늘 있습니다.




2. 근무 요일과 시간 

* 3월 1일부터 근무합니다.

* 평일, 9시에서 6시까지 입니다. 유연하게 근무하고자 하는데요. 오전에 병원 갔다가 출근하거나, 저녁에 약속있어서 일찍퇴근하는 등 유연하게 근무 가능합니다. 지문인식기로 출퇴근 체크합니다. 

* 아침에 일찍 출근하거나, 야근을 해야하거나, 주말 출근을 해야할 때도 있습니다. 갑자기 바쁘면 그렇지요... 대표도 이런 근무형태를 몹시 싫어하기 때문에 최대한 안하려고 하지만 일이 아주아주아주 많으면 어쩔 수 없습니다. 아침에 일찍 출근하면 일찍 퇴근하고, 야근자주하면 시간 모았다가 하루 쉬어도되고, 주말에 출근하면 다른 평일에 쉬면 됩니다. *7시 이전 출근시 택시비 지원  * 주말 출근시 점심제공

* 완전 칼퇴합니다. 6시 땡하면 손놓고 퇴근하고, 아침에 출근해서 청소하는 방식으로 일합니다. 

* 혹시 아침에 수영간다면 출근시간 조정 가능합니다.




3. 하는 일

* 아침에 작업실 청소하고, 바지 자르고, 상품 재단하고, 간단한 봉제 하고, 다리미질하고, 택배싸는 등의 일입니다. 일은 모두 알려드립니다. 나중에 창업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배우는 것이 매우 많을 것!!

* 헤드셋이나 에어팟 착용하고 일하는 것 문제 전혀 없습니다.




4. 원하는 인재!

* 시간 약속을 잘 지키고 인성이 바른 사람

* 가만히 앉아서 그림그리는 것보다 손으로 쪼물딱거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 공업용 재봉틀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잘 하진 않아도 됩니다. 




5. 기타 등등

출근 복장
탕비실
기타 전달사항

* 물론 자유복장입니다. 추리닝 환영합니다.

* 먼지가 달라 붙지 않는 바스락 거리는 옷이 최고입니다. 

* 짧은 하의 입을 수 없습니다. 어디 긁혀서 상처나기 딱 좋기 때문입니다.

* 치마 입을 수 없습니다. 일하기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 니트, 벨벳 소재 입지 않기를 권유합니다. 먼지 붙으면 세탁해도 안떼집니다.

* 주변에 김밥천국, 편의점 외로 먹을 곳 마땅치 않으니 점심을 싸오길 추천합니다. 

* 탕비실에 300L 냉장고, 오븐&에어프라이어되는 전자레인지, 인덕션과 친구들, 식세기가 있습니다. 

* 대표가 신경써서 세팅한 에스프레소를 제공합니다. 

* 아쉽게도 대표가 음식섭취량 조절을 잘 못해서 씹는 간식이 없습니다. 탄산수, 두유 같은 간식 뿐... 

* 작업실 테이블 높이를 대표키(167cm)에 맞춰서 재단테이블 높이가 90cm, 다리미 테이블이 높이가 80cm 입니다.
* 이것저것 들고 옮기고 힘쓸일이 많습니다. 보통의 사람은 전혀 걱정할 수준이 아니나, 대표와 같이 근골격계가 약하게 태어난사람은...병원비가 많이 들지도
* 화장실청소 대표가 합니다.




6. 질문을 받습니다.

작성

↓ 이력서는 아래의 폼으로 제출 ↓


--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